적지만만족함~~!!
작성자 정보
- 냉동참치1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많이 남긴 못했지만 소소하게 챙겼어요 주말구간이라 무리는 안되겠더라고요ㅎㅎ
적당히 쌓이는 거 보니 그래도 이쯤 마무리 가 낫겠다 싶었음ㅋㅋㅋㅋ
기대보다 결과가 괜찮으니 나름 만족 중이네요ㅋㅎㅎㅎ
크게 욕심 안 부린 게 오히려 잘한 거같네요ㅎㅎ
작은 산타가 선물준 정도로ㅎㅎㅎ생각할랍니다ㅎ
적어도 만족요~ㅎ
적당히 쌓이는 거 보니 그래도 이쯤 마무리 가 낫겠다 싶었음ㅋㅋㅋㅋ
기대보다 결과가 괜찮으니 나름 만족 중이네요ㅋㅎㅎㅎ
크게 욕심 안 부린 게 오히려 잘한 거같네요ㅎㅎ
작은 산타가 선물준 정도로ㅎㅎㅎ생각할랍니다ㅎ
적어도 만족요~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