윽.. 노는날 당하니 더 아픈..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즐거운 주말 기분도 내볼 겸 잠시 산타 들렸어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5판만 해보자~ 했는데
그 5판을 완전 똥망쳐 버렸음..ㅋㅋ
1번이기고 4번을 졌어요 ㅠㅠ
노는날 당하니 아픔이 더 한거 같습니다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5판만 해보자~ 했는데
그 5판을 완전 똥망쳐 버렸음..ㅋㅋ
1번이기고 4번을 졌어요 ㅠㅠ
노는날 당하니 아픔이 더 한거 같습니다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