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 줄때 마감하는 버릇을 들이자
작성자 정보
- 최병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산타 첫방에서 줄먹고 수익 든든하게 보고
두번째 방에서 수익 전부 꼬라박고 나옴요...ㅠㅠ
매번 하던거 차럼 수익봤을때 그냥 마감 지었어야 했는데..
오늘은 좀 반성좀 해야겠네요 ㅠㅠ
두번째 방에서 수익 전부 꼬라박고 나옴요...ㅠㅠ
매번 하던거 차럼 수익봤을때 그냥 마감 지었어야 했는데..
오늘은 좀 반성좀 해야겠네요 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