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휴식 느낌으로 가자잉 작성자 정보 가자가자가보자 작성 작성일 2025.09.08 18:51 컨텐츠 정보 117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컨디션이 별로라 가볍게만 했습니다ㅋㅋㅋ 괜히 집중 안될때 무리하면 나락갈수도있음.. 조금만 하고 딱 끊으니 오히려 머리는 편하네요ㅋㅋㅋ 쉬는것도 전략중 하나 맞는듯~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