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좀 위험하네ㅋㅋㅋ
작성자 정보
- 축축한스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와씨..산타 덕 좀 봤네ㅎㅎ
구간이 영 안풀려서 답답했음ㅠㅠ
근데 중간에 산타가 한번 터져줘서 손실크게 안나서 다행ㅠㅠㅋㅋ
크게는 아니고 소소하게 챙기고 바로 끊음 튀어ㅡㅡ 무조건튀어
오늘은 산타 아니었으면 진짜 손해봤을듯~
구간이 영 안풀려서 답답했음ㅠㅠ
근데 중간에 산타가 한번 터져줘서 손실크게 안나서 다행ㅠㅠㅋㅋ
크게는 아니고 소소하게 챙기고 바로 끊음 튀어ㅡㅡ 무조건튀어
오늘은 산타 아니었으면 진짜 손해봤을듯~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