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은싫지만 수익은좋고~
작성자 정보
- 냉동참치1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퇴근길에 잠깐 눌러봤는데
연승으로 이득 챙기고 바로 환침
회식은가기싫었는데
연승주니까 보너스받은걸로...ㅋㅋ
상사기분이나 맞춰줘야겠음~
잃었으면 표정관리 안됐을건데ㅋㅋㅋㅋ
수익나는하루되세요ㅋㅋ
연승으로 이득 챙기고 바로 환침
회식은가기싫었는데
연승주니까 보너스받은걸로...ㅋㅋ
상사기분이나 맞춰줘야겠음~
잃었으면 표정관리 안됐을건데ㅋㅋㅋㅋ
수익나는하루되세요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