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의 잔은 씁슬하구먼..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살다보면 늘 축배만을 들 수는 없는 법
가끔은 패배의 잔도 마셔야 할 때가 오는데요..
오늘이 바로 그 날인가 싶습니다 ㅠ
실력이 제대로 안나오면서 산타에게 패배..
패배는 언제나 씁슬하네요 ㅠ 달닿한거 떙긴다
가끔은 패배의 잔도 마셔야 할 때가 오는데요..
오늘이 바로 그 날인가 싶습니다 ㅠ
실력이 제대로 안나오면서 산타에게 패배..
패배는 언제나 씁슬하네요 ㅠ 달닿한거 떙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