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아주 나이서~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 딴돈으로 친구놈이랑 노래방갔다가 신나게놀고
회포를 풀었네요ㅎㅎ 좋은시간 기분좋~~게 보내고 난 후
일어나니까 진짜 너무너무 개운한거있죠?ㅋㅋㅋ
역시사람은 스트레스를풀고 살아야돼ㅋㅋㅋ
목욕탕갔다가 집왔는데 공허해서 산타카지노 한판 조지고
시원하게 쉬러갑니다^^ 주말잘보내세요
회포를 풀었네요ㅎㅎ 좋은시간 기분좋~~게 보내고 난 후
일어나니까 진짜 너무너무 개운한거있죠?ㅋㅋㅋ
역시사람은 스트레스를풀고 살아야돼ㅋㅋㅋ
목욕탕갔다가 집왔는데 공허해서 산타카지노 한판 조지고
시원하게 쉬러갑니다^^ 주말잘보내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