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에서ㅋㅋㅋㅋㅋ
작성자 정보
- 냉동참치1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PC방에서 친구랑 게임하다가 배그 죽고
잠깐 화장실 간다고 하고 바카라 했는데ㅋㅋㅋ
산타랑 텔레파시 통했나 연승 개꿀이네요ㅠㅠ
게임이 뭔필요가있나
돈이 먼저지ㅋㅋㅋㅋㅋ
친구는 야 왜 이렇게 신났냐 묻는데
안궁 안물 ㅋㅋㅋㅋ
게임보다 이게 더 꿀잼이네요ㅋ
잠깐 화장실 간다고 하고 바카라 했는데ㅋㅋㅋ
산타랑 텔레파시 통했나 연승 개꿀이네요ㅠㅠ
게임이 뭔필요가있나
돈이 먼저지ㅋㅋㅋㅋㅋ
친구는 야 왜 이렇게 신났냐 묻는데
안궁 안물 ㅋㅋㅋㅋ
게임보다 이게 더 꿀잼이네요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