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이 안좋을 때 알아봤어..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아침은 평소와 다르게 컨디션이 안좋았어요
늦잠도 자고 뭘 잘못 먹었는지 배도 아프고
출근하는 길이 참 힘들었습니다..
업무시작 하기 전까지 시간이 좀 비어서 산타에 잠시 들렸는데 ㅠ
컨디션 안좋을 때 알아보고 하지 말았어야 했나ㅠ 손실이네요..
늦잠도 자고 뭘 잘못 먹었는지 배도 아프고
출근하는 길이 참 힘들었습니다..
업무시작 하기 전까지 시간이 좀 비어서 산타에 잠시 들렸는데 ㅠ
컨디션 안좋을 때 알아보고 하지 말았어야 했나ㅠ 손실이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