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일진 사납네;;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출근하면서 커피집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사들고 나가는데
손이 미끄러져서 다 쏟아 버렸네요 ㅠㅠ
뭔가 불기한 징조는 아닐까 싶었는데,,
역시 예쌍이 맞았던 것인가.. 산타에서 대패하고 오는길입니다 ㅠㅠ
아침부터 일진이 사나운데,, 오늘 조심해야겠어요
손이 미끄러져서 다 쏟아 버렸네요 ㅠㅠ
뭔가 불기한 징조는 아닐까 싶었는데,,
역시 예쌍이 맞았던 것인가.. 산타에서 대패하고 오는길입니다 ㅠㅠ
아침부터 일진이 사나운데,, 오늘 조심해야겠어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