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깊으면...
작성자 정보
- 축축한스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머리로 생각하면 망하고
손이 가는 대로 눌렀을 때는 잘 되네요ㅋㅋㅋ
생각이 깊으면 안돼요 ㅋㅋㅋㅋ
이게 감이냐, 운이냐, 그냥 멍청함이냐 모르겠음
그래도 결과 좋으면 됐죠 뭐ㅋㅋ
손아 너만 믿는다
손이 가는 대로 눌렀을 때는 잘 되네요ㅋㅋㅋ
생각이 깊으면 안돼요 ㅋㅋㅋㅋ
이게 감이냐, 운이냐, 그냥 멍청함이냐 모르겠음
그래도 결과 좋으면 됐죠 뭐ㅋㅋ
손아 너만 믿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