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엎어치기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코코뱅이 퇴근하고 인사올립니다!!!
오늘은 현장에서 일하는데 날씨가 겁나 추워서
겨울옷 벌써 꺼내어입었네요 ㄷㄷ;;;;;
그래두 역시 더운것보다야 추운게 훨씬 좋은듯
밥시키기전에 산타카지노에서 밥값 삥뜯고 출금해서 밥먹으러갑니다ㅎㅎ
오늘은 현장에서 일하는데 날씨가 겁나 추워서
겨울옷 벌써 꺼내어입었네요 ㄷㄷ;;;;;
그래두 역시 더운것보다야 추운게 훨씬 좋은듯
밥시키기전에 산타카지노에서 밥값 삥뜯고 출금해서 밥먹으러갑니다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