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오히려 좋아! 위기를 기회로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요새 독감이 참 유행 한다고 하던데요
저도 춥고 목 아프고 해서 병원 가보니 독감이더라구요,,
그래서 교수님꼐 말씀드리고 학교도 안갔어요
그냥 뜨뜻한 전기장판 위에서 산타랑 놀고 있는데
이거 독감 걸린게 오히려 좋은데요 ㅎㅎ 오늘 왜이렇게 게임이 잘 될까요~
저도 춥고 목 아프고 해서 병원 가보니 독감이더라구요,,
그래서 교수님꼐 말씀드리고 학교도 안갔어요
그냥 뜨뜻한 전기장판 위에서 산타랑 놀고 있는데
이거 독감 걸린게 오히려 좋은데요 ㅎㅎ 오늘 왜이렇게 게임이 잘 될까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