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료 제대로 냈네요 쩝
작성자 정보
- 축축한스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이길 때보다 질 때가 더 공부된다는 말
오늘 완전 공감했습니다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반대로 가길래 그냥 체념했어요ㄷㄷ
그래도 이런 날도 있어야 다음이 재밌죠...
다음엔 천천히 눌러보려구요ㅋㅋㅋㅋ
오늘은 이 정도면 수업료 제대로 냈네요
오늘 완전 공감했습니다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반대로 가길래 그냥 체념했어요ㄷㄷ
그래도 이런 날도 있어야 다음이 재밌죠...
다음엔 천천히 눌러보려구요ㅋㅋㅋㅋ
오늘은 이 정도면 수업료 제대로 냈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