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 반전 좋구나~~~~~
작성자 정보
- 가자가자가보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낮에 계속 꼬이길래 그냥 쉬었거든요ㅜㅜㅜ
저녁 돼서 구간 슬쩍 봤는데 감 돌아왔음ㅋㅋㅋㅋㅋ
그대로 타이밍 잡고
딱 눌렀더니 수익 나이쓰~~
타이밍을 산타가 잡아준건가ㅋㅋㅋㅋ
하루 마무리 완벽 이래서 포기하면 안 된다니까요ㅋㅋㅋ
저녁 돼서 구간 슬쩍 봤는데 감 돌아왔음ㅋㅋㅋㅋㅋ
그대로 타이밍 잡고
딱 눌렀더니 수익 나이쓰~~
타이밍을 산타가 잡아준건가ㅋㅋㅋㅋ
하루 마무리 완벽 이래서 포기하면 안 된다니까요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