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타이적중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타이 잘 안거는데 소심하게 걸었지만 그래도 맛이 좋네요ㅎㅎㅎ
작아보이지만 타이한방에 치킨 4마리 ㄷㄷ;;
오랜만에 걸어서 오랜만에 맞춘 짜릿한 손맛
감성돔 4짜 정도 잡은 손맛은 되네요ㅋㅋㅋㅋ
출금까지 완료하고 조아조아~~~
작아보이지만 타이한방에 치킨 4마리 ㄷㄷ;;
오랜만에 걸어서 오랜만에 맞춘 짜릿한 손맛
감성돔 4짜 정도 잡은 손맛은 되네요ㅋㅋㅋㅋ
출금까지 완료하고 조아조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