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선택의 연속ㅋㅋ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인생은 참 선택의 연속인거 같습니다ㅎ
눈 떳을 때 부터 오늘은 뭐 입지,
밥 먹을 때가 되면 오늘은 뭐 먹지..
산타에서도 이 선택은 이어지는데요 ㅋㅋ
뱅일까 플일까~ 다행히 오늘은 선택이 나쁘지 않았네요 ㅎ
눈 떳을 때 부터 오늘은 뭐 입지,
밥 먹을 때가 되면 오늘은 뭐 먹지..
산타에서도 이 선택은 이어지는데요 ㅋㅋ
뱅일까 플일까~ 다행히 오늘은 선택이 나쁘지 않았네요 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