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손가락을 묶어야 할듯...
작성자 정보
- 최병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 수익좀 잘봐서 오늘좀 맘편히 진행하나 했는데..
스샷보면 그닥 어려워 보이지 않는데
베팅할때는 왜 그렇게 꼬이는지..ㅡㅡ
산타가 역시 쉽게는 안주는듯?
뱅줄도 수익 하나도 못보고 끈기고 ㅠㅠ 그냥 손실 조금 복구하고
손실 마감치고 나왔네요 ㅠㅠ -34 마감 ㅠㅠ
스샷보면 그닥 어려워 보이지 않는데
베팅할때는 왜 그렇게 꼬이는지..ㅡㅡ
산타가 역시 쉽게는 안주는듯?
뱅줄도 수익 하나도 못보고 끈기고 ㅠㅠ 그냥 손실 조금 복구하고
손실 마감치고 나왔네요 ㅠㅠ -34 마감 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