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먹죽은 피해갈수는 없네....^^; 작성자 정보 기봉이 작성 작성일 2025.11.20 09:51 컨텐츠 정보 31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흠... 오늘 흐름은 쉬운듯 어려운듯.. 수익은 보고 나왔는데 먹죽이좀 있었네요 ㅠㅠ 그래도 손실은 지키고 나와서 만족!! 산타가 간을 보내 이거...ㅋㅋㅋ 9만 약수익 마감~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