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자체가 내취향 ㅋㅋㅋㅋ 작성자 정보 까불이 작성 작성일 2025.11.20 14:51 컨텐츠 정보 74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전 정직한 흐름이 좋더라구요.. 판 흐름이 정직하면 그냥 따라만가도.. 기분 좋잖아요.. 너무 오래 하지 않고 빠르게 줄 잡고 나왔네요 ㅋㅋㅋ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