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산타카지노지~~~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코코뱅이 인사 박습니다
오늘은 건강관리 실패로 독감옮아서 목구멍이 띵띵 부었네요....
구토증세까지 곱빼기ㅠㅠㅠㅠ 어제 치킨받을라고 충전해놓은 30으로
바카라 찬찬히 해봤는데 힘이없었는데 금융치료좀 받고나니
기운이좀 나네요
오늘은 건강관리 실패로 독감옮아서 목구멍이 띵띵 부었네요....
구토증세까지 곱빼기ㅠㅠㅠㅠ 어제 치킨받을라고 충전해놓은 30으로
바카라 찬찬히 해봤는데 힘이없었는데 금융치료좀 받고나니
기운이좀 나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