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바카라후기

반 쯤 졸다가 먹은 수익 ㄱㅇㄷ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눈 반쯤 감기고 클릭한 건데
딜러가 굳이 나한테 선물 박아주더라구요 ㅎㅎ
올인 아니라 소심하게 갔는데도 챙겨줘서 감동...
이럴 때 또 욕심내면 홀라당 가잖아요?
그래서 깔끔하게 철수했습니다....
졸린 게 효자네 이거?ㅋㅋ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042 / 1 페이지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