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인줄 알았는데 수익이네 개꿀 ㅋ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산타흐름 별로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상 마감 짓고보니 수익이네요 ㅋㅋㅋ 산타 미안 ㅋㅋ
왜 먹죽만 한거 같지..ㅡㅡ 마감치고 나오니까 수익은 크진않아도
18만은 챙기고 나왔네요 ㅎㅎ
막상 마감 짓고보니 수익이네요 ㅋㅋㅋ 산타 미안 ㅋㅋ
왜 먹죽만 한거 같지..ㅡㅡ 마감치고 나오니까 수익은 크진않아도
18만은 챙기고 나왔네요 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