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놓친거 같은 기분.. 작성자 정보 축축한스님 작성 작성일 2025.11.24 22:40 컨텐츠 정보 26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다들 수익 나길래 나도 눌러봤는데 왜 나만 선물 못 받은 기분이네요... 오늘 산타가 내 집 주소 건너뛴 듯;;ㅠㅠㅠ 그냥 멍하니 껐음 ㅋㅋㅋㅋㅋㅋ 내일 다시 오겠죠...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