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날 힐링하려고 했는데
작성자 정보
- 가자가자가보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그냥 쉬려고 누웠다가 심심해서 하게되네요ㅜㅜㅜㅜ
구간보기도 귀찮고 ㅋㅋ크리스마스 영화 보다가
산타생각나서 한건데 ㅎ
잠깐 위험신호 있었지만 금방 회복하고 수익 완성!!
휴식 + 수익 = 완벽 콤보네요 ㅋㅋ하길 잘했습니다ㅎ
구간보기도 귀찮고 ㅋㅋ크리스마스 영화 보다가
산타생각나서 한건데 ㅎ
잠깐 위험신호 있었지만 금방 회복하고 수익 완성!!
휴식 + 수익 = 완벽 콤보네요 ㅋㅋ하길 잘했습니다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