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해가기있나요ㅠㅠ
작성자 정보
- 냉동참치1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는 산타 온 것처럼 수익 잘 나서 기분 좋았는데...
오늘은 그 산타가 조용히 선물 회수해간 느낌이네요 ㅋㅋ;;
괜히 과하게 들어갔던 제 잘못이긴 하지만...손해ㅜㅜ
내일은 다시 산타 기운 좀 돌았으면 좋겠네요....후
오늘은 그 산타가 조용히 선물 회수해간 느낌이네요 ㅋㅋ;;
괜히 과하게 들어갔던 제 잘못이긴 하지만...손해ㅜㅜ
내일은 다시 산타 기운 좀 돌았으면 좋겠네요....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