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날 이러기 있나?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금요일은 항상 늘 설레이는거 같아요
아무것도 안해도 일단 들떠 있는 그런상태?
하지만 너무 들떴던 것일까요,,
아침 산타에서의 첫 게임은 오링으로 시작 ㅠ
좋은 날 이러기 있나요,, 여기서 더 잃으면 초칠거 같아서 여기서 스탑입니다 ㅠㅠ
아무것도 안해도 일단 들떠 있는 그런상태?
하지만 너무 들떴던 것일까요,,
아침 산타에서의 첫 게임은 오링으로 시작 ㅠ
좋은 날 이러기 있나요,, 여기서 더 잃으면 초칠거 같아서 여기서 스탑입니다 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