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도 자주나오니까 어렵네요...
작성자 정보
- 최병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도 산타에서 줄은 많이 나왔지만...
이번판은 좀 어려웠네요 ㅠㅠ
줄따라 잡으면 꺽이고 퐁당인줄 알았는데
줄이고~ 또 따라 붙으면 꺽이고...ㅡㅡ
줄먹은게 수익이 안나고 마이너스에서만 움직임 ㅠㅠ
흐름만 잘 탔어도 대박수익인데 그림은...하..ㅠㅠ
이번판은 좀 어려웠네요 ㅠㅠ
줄따라 잡으면 꺽이고 퐁당인줄 알았는데
줄이고~ 또 따라 붙으면 꺽이고...ㅡㅡ
줄먹은게 수익이 안나고 마이너스에서만 움직임 ㅠㅠ
흐름만 잘 탔어도 대박수익인데 그림은...하..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