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도자도피곤.....
작성자 정보
- 엎치성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이제 찬바람 훅훅 들어오는 겨울이라그런지 어째 자도자도 피곤하네요ㅋㅋㅋ
아직 밥도 안먹었는데 밥보단 잠인듯...? 곰처럼 주말동안에 겨울잠이라도 자야되나ㅎ
피곤한와중에도 촉이 빡 와서 몸 이끌어 컴앞에 베팅 잠깐했는데
겜하길 천만다행이네요ㅋㅋㅋ 개이득~~~
아직 밥도 안먹었는데 밥보단 잠인듯...? 곰처럼 주말동안에 겨울잠이라도 자야되나ㅎ
피곤한와중에도 촉이 빡 와서 몸 이끌어 컴앞에 베팅 잠깐했는데
겜하길 천만다행이네요ㅋㅋㅋ 개이득~~~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