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수익이면 항상 좋게 마무리 되는것 같음~
작성자 정보
- 최병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 산타에서 초반 뱅줄 먹고는 어려웠는데
왜 찍은것들이 다 맞아주는지 ㅋㅋㅋ
그나마 초반에 먹어놔서 후반에 좀 털려도
수익으로 마감함 ㅋㅋ 역시 초반 수익이 든든하면
좀 잘되는 느낌?
왜 찍은것들이 다 맞아주는지 ㅋㅋㅋ
그나마 초반에 먹어놔서 후반에 좀 털려도
수익으로 마감함 ㅋㅋ 역시 초반 수익이 든든하면
좀 잘되는 느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