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후기
작성자 정보
- 무늬오징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나루토 이용 하고 즐겁게 이용중입니다 ㅎㅎ 이벤트도 너무 많고
이용 하면서 손실 보면 케어팀에서 연락와서 기프티콘 이니 포인트니
챙겨 줘서 챙겨 주는 느낌도 받고 이용 할맛 나네요 ㅎㅎ
진짜 추천 드려요 ~~
이용 하면서 손실 보면 케어팀에서 연락와서 기프티콘 이니 포인트니
챙겨 줘서 챙겨 주는 느낌도 받고 이용 할맛 나네요 ㅎㅎ
진짜 추천 드려요 ~~
관련자료
-
첨부등록일 2025.11.30 20:3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