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기 싸움 팽팽하네여..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 수익으로 마무리하면서
산타에게 기선제압 제대로 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역시 만만하지 않은 상대입니다 ㅠ
오늘은 또 제가 말리면서,, 어제 번거 다 까묵엇네요
초반 기 싸움 참 팽팽합니다,, 무섭 ㅠㅠ
산타에게 기선제압 제대로 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역시 만만하지 않은 상대입니다 ㅠ
오늘은 또 제가 말리면서,, 어제 번거 다 까묵엇네요
초반 기 싸움 참 팽팽합니다,, 무섭 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