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눈올때가 됐네~
작성자 정보
- 가자가자가보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판이 좀 꼬이길래 접으려는데
산타때문에 포인트 있어서 더하게 됐네요 ㅋㅋㅋ
근데 웬걸 구간이이 바로 바뀌더라구요!!
타이밍이 절묘해서 혼자 신기해함 ㅎㅎ
그래서 그 구간만 살짝 먹고 빠졌음~~
산타가 뒤에서 박수치는 영상 떠오른다 ㅋㅋ
산타때문에 포인트 있어서 더하게 됐네요 ㅋㅋㅋ
근데 웬걸 구간이이 바로 바뀌더라구요!!
타이밍이 절묘해서 혼자 신기해함 ㅎㅎ
그래서 그 구간만 살짝 먹고 빠졌음~~
산타가 뒤에서 박수치는 영상 떠오른다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