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플레줄 너무하네
작성자 정보
- 축축한스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뱅커 흐름 탈 줄 알았는데
플레이어 줄 실화인가....ㅋㅋ
전부 반대로 맞음요ㅠㅠㅠㅋㅋ
계속 꼬여서 회복 불가;;
더 가면 말릴 것 같아서 바로 멈춤~~
마음 편하게 마이너스 인정....
플레이어 줄 실화인가....ㅋㅋ
전부 반대로 맞음요ㅠㅠㅠㅋㅋ
계속 꼬여서 회복 불가;;
더 가면 말릴 것 같아서 바로 멈춤~~
마음 편하게 마이너스 인정....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