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같은 그림은 나쁘지 않네요~
작성자 정보
- 최병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산타흐름은 흠... 중간난이도? 할만했네요 ㅎㅎ
초반에 좀 연패였다가 흐름잡고 차근차근 복구~
수익까지 찍고~ 다시 털리고... 다시 23만 찍고 마감~!
마이너스가 그리 안커서 수익까지 금방 찍었네요 ㅎ
초반에 좀 연패였다가 흐름잡고 차근차근 복구~
수익까지 찍고~ 다시 털리고... 다시 23만 찍고 마감~!
마이너스가 그리 안커서 수익까지 금방 찍었네요 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