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개쩔어요ㅎㅎㅎㅎ
작성자 정보
- 냉동참치1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패턴 읽히는 느낌 쩔었음 ㅎㅎ
뱅커로 들어갔더니 연달아 먹히고
간격도 이쁘게 나와줘서 더 쉬웠음~~
이럴 때 욕심부리면 망하니까 적당히 멈췄어요!!
수익 딱 챙기고 종료!!ㅎㅎ
뱅커로 들어갔더니 연달아 먹히고
간격도 이쁘게 나와줘서 더 쉬웠음~~
이럴 때 욕심부리면 망하니까 적당히 멈췄어요!!
수익 딱 챙기고 종료!!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