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입만 더줘....
작성자 정보
- 엎치성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출금 목표 금액이 50이였는데
45에서 뺄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출금버튼 눌러버렸네요....
앞전에 만원만 더 채우려다 다 까먹은 PTSD 와가지구
더이상 못돌리겠어서 그냥 뺏어요ㅋㅋㅋㅋ
99땃는데 욕심부리다 0이 되는매직 아직도 아찔하네요 ;;
45에서 뺄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출금버튼 눌러버렸네요....
앞전에 만원만 더 채우려다 다 까먹은 PTSD 와가지구
더이상 못돌리겠어서 그냥 뺏어요ㅋㅋㅋㅋ
99땃는데 욕심부리다 0이 되는매직 아직도 아찔하네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