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정말 졌잘싸~!!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휴... 오늘은 그나마 산타한테 손실 방어성공~!
어질어질 하네요 ㅋㅋ 먹죽의 삶이란..ㅠㅠ
좀더 진행해 볼려다 흐름도 잘 안잡히고 해서 -8만 마감으로
합의보고 나옴요 ㅋㅋㅋ 짜증나서 멘탈이 못버팀 ㅠㅠ
어질어질 하네요 ㅋㅋ 먹죽의 삶이란..ㅠㅠ
좀더 진행해 볼려다 흐름도 잘 안잡히고 해서 -8만 마감으로
합의보고 나옴요 ㅋㅋㅋ 짜증나서 멘탈이 못버팀 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