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틴다고 버텨지나ㅜㅜ..
작성자 정보
- 축축한스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산타형 선물일 줄 알고 눌렀는데 그냥 빈박스ㅎㅎㅎ
구간도 애매하고 타이밍도 안 맞고~~
중간에 소액으로 버티려 했지만 소용없음ㅎㅎ
막판엔 더 빠지길래 바로 손절!!
오늘은 그냥 포대 구경만 함....ㅎㅎ
구간도 애매하고 타이밍도 안 맞고~~
중간에 소액으로 버티려 했지만 소용없음ㅎㅎ
막판엔 더 빠지길래 바로 손절!!
오늘은 그냥 포대 구경만 함....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