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스만 아니면 돼~~!!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산타는 뭐 어렵진 않았는데
베팅은 그닥.... 맞아주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손실까지는 안가고 약수익으로 마감은 하고나옴 ㅎ
단지 장줄 한번 나왔었는데 꺽인다고 관망한게 좀 아쉽긴하네요 ^^;
베팅은 그닥.... 맞아주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손실까지는 안가고 약수익으로 마감은 하고나옴 ㅎ
단지 장줄 한번 나왔었는데 꺽인다고 관망한게 좀 아쉽긴하네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