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손실 복구할때만 기가막히게 잘맞더라....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 산타에서 손실이 좀 커서 오늘좀 복구하나 했는데
절반은 복구하고 나왔네요 ㅎㅎ 다행~
오늘따라 흐름이 생각보다 잘잡혀서
먹죽도 바로 빠져나오고 연패나와줘도
흐름잡고 다시 바로 복구~ ㅋㅋ
복구할때 이렇게 나오지말고 평상시 수익볼때좀 이렇게 나와주지 ㅠㅠ
절반은 복구하고 나왔네요 ㅎㅎ 다행~
오늘따라 흐름이 생각보다 잘잡혀서
먹죽도 바로 빠져나오고 연패나와줘도
흐름잡고 다시 바로 복구~ ㅋㅋ
복구할때 이렇게 나오지말고 평상시 수익볼때좀 이렇게 나와주지 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