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벵커로 컨셉잡음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제가 수수료 때문에 벵커 베팅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요 ㅋㅋ
근데 뭔가 모르게 땡기는 날이 있거든요?
오늘은 그래서 산타에서 전략을 벵커바라기로 가져갔어요
그냥 무지성으로 뱅커만 걸어보는건데
승률이 절반이상은 나와주네요 ㅋㅋ
근데 뭔가 모르게 땡기는 날이 있거든요?
오늘은 그래서 산타에서 전략을 벵커바라기로 가져갔어요
그냥 무지성으로 뱅커만 걸어보는건데
승률이 절반이상은 나와주네요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