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저녁은 삼겹살 ㄱㄱㄱ
작성자 정보
- 냉동참치1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산타 분위기 좋아 보이길래
들어갔는데 구간이 찰떡이네요 ㅎㅎㅎ
초반부터 안정적으로 먹히길래 살짝 업.
중간에 흔들렸지만 다시 바로 잡힘ㅎㅎㅎㅎ
마지막 판에서 확실하게 하나 더 챙기고 종료~~
오늘은 삼겹살이다~!!
들어갔는데 구간이 찰떡이네요 ㅎㅎㅎ
초반부터 안정적으로 먹히길래 살짝 업.
중간에 흔들렸지만 다시 바로 잡힘ㅎㅎㅎㅎ
마지막 판에서 확실하게 하나 더 챙기고 종료~~
오늘은 삼겹살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