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복수를..ㅂㄷㅂㄷ
작성자 정보
- 가자가자가보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 처맞고 멘탈 좀 갔었는데ㅋㅋ
산타가 미안했던지 오늘은ㅋㅋㅋ
패턴 딱 보이길래 그대로 들러붙었더니 쭉쭉 올라가네요~~
중간에 괜히 쫄 이유도 없어서 그냥 편하게 탔음요ㅋㅋ
끝에 수익 확인했는데 어제랑 온도차 실화냐... 개기분좋음!
산타가 미안했던지 오늘은ㅋㅋㅋ
패턴 딱 보이길래 그대로 들러붙었더니 쭉쭉 올라가네요~~
중간에 괜히 쫄 이유도 없어서 그냥 편하게 탔음요ㅋㅋ
끝에 수익 확인했는데 어제랑 온도차 실화냐... 개기분좋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