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주다 한 번에 회수당함....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 컨디션 최악인가 오늘 전부 피해가는듯..?
산타에서 24만 만들어서 그냥 마감치고 나올까 하다가
좀더 달려봤는데 흐름 못잡더니 ..
결국 -36만 마감...ㅠㅠ
초반 잘주더니 후반에 다털리네..ㅠㅠ
산타에서 24만 만들어서 그냥 마감치고 나올까 하다가
좀더 달려봤는데 흐름 못잡더니 ..
결국 -36만 마감...ㅠㅠ
초반 잘주더니 후반에 다털리네..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