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복구 1일째날이 왔네요...^^;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하.. 복구해야되는데 산타는 쉽게 안주네요..
어제 -51손실이라.. 타격이 큼..ㅠㅠ
오늘은 그닥 어렵지는 않았는데 거의 막판때 흐름
잘못들어가서 좀털리고 겨우 13만 건지고 나왔네요~
다음주내내 복구만 할것 같은데....ㅠㅠ
어제 -51손실이라.. 타격이 큼..ㅠㅠ
오늘은 그닥 어렵지는 않았는데 거의 막판때 흐름
잘못들어가서 좀털리고 겨우 13만 건지고 나왔네요~
다음주내내 복구만 할것 같은데....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