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몸사리는것도 답인듯?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첫베팅부터 허우적 되다가 연패먹고
관망도중 퐁당 흐름이 좀 좋아보여서
퐁당으로 다시 복구하고 패턴하나먹고 수익만들고
다시 먹죽 시작되길래 약수익에 맞춰서 마감하고 나왔네요~
산타 오늘길게 했으면 무조건 꼬라박았을 분위기....ㄷㄷ
관망도중 퐁당 흐름이 좀 좋아보여서
퐁당으로 다시 복구하고 패턴하나먹고 수익만들고
다시 먹죽 시작되길래 약수익에 맞춰서 마감하고 나왔네요~
산타 오늘길게 했으면 무조건 꼬라박았을 분위기....ㄷㄷ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