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눈이 이상한가요?ㅋㅋㅋ
작성자 정보
- 냉동참치1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접하자마자
딜러누나가 플레이어만
까고있는데 ㅋㅋㅋ이거
잘못들어갔다가 목 꺽일까봐 ..
그래도 싸나이는 덤벼본다 !!!
하고 한번 플레 한번 뱅커 두번다 적중!!ㅅㅅㅅㅅ
나이스타이밍 ㅋㅋㅋㅋ역시 사대가 잘맞는 산타 ㅋㅋㅋ캬
딜러누나가 플레이어만
까고있는데 ㅋㅋㅋ이거
잘못들어갔다가 목 꺽일까봐 ..
그래도 싸나이는 덤벼본다 !!!
하고 한번 플레 한번 뱅커 두번다 적중!!ㅅㅅㅅㅅ
나이스타이밍 ㅋㅋㅋㅋ역시 사대가 잘맞는 산타 ㅋㅋㅋ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