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이지 않은거로 만족^^ 작성자 정보 타타요 작성 작성일 2025.12.16 12:04 컨텐츠 정보 42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솔직히 잃던 따던 상관없이 판 꼬이는게 가장 스트레스더라구요 전.. 그냥 그래서 판 안꼬이고 이쁘게만 흘러가도 만족해여 ㅎㅎ 오늘이 딱 그런날~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